본문 바로가기
𝑤𝑒𝑑𝑑𝑖𝑛𝑔

3. 광주 남자 맞춤 예복 상담 [캠브리지멤버스 백화점 아울렛/ 전병원 양복점]

by 픽카츄 2024. 9. 21.

 
 
 
 
안녕하세요
픽카츄의 웨딩일상 세 번째 예복 맞추기로 돌아왔읍니다핳



 
사실 3월경 캠브리지멤버스에서 정장을 맞췄는데요 
동생 결혼식이 4월에 있기도 하고, 
남자친구 취준시절? 구매했던 정장이라
너무 딱 맞기도 하고...
여러모로 제대로 된 정장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 
수완아울렛에서 60만 원 정도로 구매했습니다. 
(원래 지이크에서 30-40만 원 정도
예상하고 선물로 사주려고 했는데.. ㅎ
비싼 걸 알아보더라고요 쩝 ㅎ)
 

 
 
 
 
 
그렇게 그레이인데 블루빛이 섞인?
캐주얼한 느낌의 정장을 구매했고요


 
좌 아울렛(블루그레이)  / 우 백화점 (네이비)
 

사진으로 색감이 잘 표현이 되려나요..ㅎ.ㅎ
실제로도 각 각 보면 잘 못 느끼겠는데 입어보면
확연히 차이가 났다! 옷은 직접 입어봐야 안다!
 

광주 신세계 백화점 캠브리지멤버스에서도
엠투엠으로 반맞춤정장이가능해서
거기서 하려고 했는데 대충 견적 120 정도였다.
(아울렛이랑 두 배정도 차이) 
매니저님이 너무 영업을 잘해서 바로 카드 긁을 뻔..^^
 

뭔가 나비넥타이 하니까
꼬마신랑같우 ㅋㅋㅋ귀엽다...
(본인은 너무 뽐낸거 같다고 싫다함ㅎ)

 
 
 





 
 
11월에 웨딩포토를 찍는데 백화점 방문을 7월에 해서
기간이 많이 남기도 하고.. 
아웃렛도 가보자라는 생각으로 나왔고 어느새 9월...
이제 두 달 남아 따.. 미쳐따리 
아무것도 하는 것 없이 시간이 훅훅간다 ..
 




 
그리고  추천받은  전병원양복점  

 
 
남자친구 지인이 양복쟁이인데
지인이 추천해줬다고 가보고 싶다고 했고,
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9월 20일 반차를 쓰고 방문했다 


 아무래도 둘 다 맞춤정장은 처음이라
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선택을 하는지..
계약과정은 어떻게 되는거지 ..?
명장님의 히스토리를 들으면서 눈만 깜빡깜빡ㅋㅋ

그래서.. 얼마죠..?
라고 묻는 나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80만 원-250만 원 생각하면 된다

1. 국내원단  (제일모직)  80만 원대
2. 이탈리아 (카노니코) 120만 원대
3. 이탈리아 (안젤리코) 120만 원대
4. 제냐  200만 원대
5. 로로피아나 250원대



80-100만 원대로 말씀드렸는데, 정장을 자주 입고 실용적으로
입을 거면 국내원단으로 여러 개 맞춰서 입는 것을 추천.!
아무래도 예복이고 조금 더 찰랑(?) 거리는 원단이
개취이다보니 2번으로 골랐다ㅋㅋㅋ

그래도 나름 캠브리지에서 여러 번 입어보기도 해서
약간의 취향(?)이 생긴듯했다

맞춤정장이 처음이라면
갤,캠,마 한 번씩 가서 피팅해 보는 것 추천!!

완전 모르고 갔으면 더 어려웠을 듯
천만 보고 고르는 게 진짜 어렵고 상상이 안 갔다..!


오늘은 대략의 치수를 재고
옷 나오는 기간이 1주 정도라고 하셔서
가봉날은 따로 잡았다
10월 1일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어 있어서
그날로 정했다 ㅋ.ㅋ

11월 13일에 포토라고 하니 넉넉하다고 하셨다
급한 경우 1주일 만에도 해주신다고 하심ㅎㅎ






네 번째 글은 가봉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돠🤎